돌집딸내미 log/일상

[모란 이자카야] 마쯔리

돌집딸내미 2020. 7. 16. 01:00
728x90
반응형

요즘따라 모란을 제가 자주갔네요?^^
이전에 모란 이자카야 다녀온 곳보다 여기가 훨씬 맛있고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모란가면 그 술집이랑 음식점 많은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딱봐도 일본 선술집 느낌이 나죠?

내부도 일본 스럽게 꾸며놔서 갬성 느끼기에 좋았어요.

 

 

이자카야는 모 항상 가격이 이정도 하는거 같아요.

수제 숯불 꼬치류 + 타코와사비 + 단호두 + 간바레오또상 (사케)

이렇게 시켜서 먹었어요.

 

첨에 단호두는 서비스로 먹어보라고 주셨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따로 오더 했습니다 !

 

 

타코와사비 양이 진짜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단호두도 너무맛있었구 ㅎㅎㅎ 단호두는 집에서 해먹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