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월남쌈 +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돌집딸내미 2020. 12. 1. 00:00
728x90
반응형

제가 워낙 월남쌈을 좋아해서 기대하는 마음을 안고 소담촌을 갔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하고 3층에 있는 소담촌으로 갔어요.

여기 월남쌈이랑 샤브샤브 재료가 무한리필이예요~

먹고싶은대로 양껏 먹을수 잇다는 거죠 흐흐

 

운영시간

11:00 ~ 22:00

 

 

- 메뉴판 -

월남쌈 버섯샤브를 시켰습니다.

육수는 매운맛 일반맛 반반으로 가능합니다.

 

4인분이니 양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리필바 입니다.

종류가 다양하고 양도 먹을 만큼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월남쌈 리필은 한 세번 한거 같아요... ㅎㅎ

 

 

육수를 반반으로 선택가능해서 두가지 맛을 다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샤브샤브 월남쌈 모두 만족하며 다 먹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 죽은 해먹지 못했어요 ㅠㅠ

우리 얼마나 많은 양을 먹은거지,,,, 허허

 

친구언니가 생일이라고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는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감사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