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판교 현백 수제버거] 번패티번 판교점 (수제버거 맛집이라해서 먹어봄)

돌집딸내미 2020. 12. 9. 01:00
728x90
반응형

판교현백에 조카 선물사러갔다가 유명한 수제버거집인 번패티번을 방문했습니다 :)

지점이 많은데 판교 현대백화점 5층 CGV 옆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자리마다 파티션이 쳐져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제가 2시정도에 갔는데도 사람이 이정도 있는걸 보면 맛집인가 싶었었죠.

 

그리고 현백에서 이벤트를 해서 버거 50%할인해준다고해서 간거였는데요,

직원한테 어떻게 하면 할인 가능한지 물어봤더니 모른다더라구요~ 

손님들이 알아서 쿠폰 가지고 온다구요... 허허

그래서 저는 할인을 못받고 결국 그냥 먹고싶은 버거 시켰어요...

 

기간한정 이벤트로 알고 있는데요, 아시는분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또먹으러 갈꺼예요... 맛있으니깐요!

 

 

- 메뉴판 -

 

헤쉬브라운버거와 에그룸버거 세트 (+1/2 치즈버거, 닥터페퍼)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노말한 에그룸버거가 맛있었어요.

치즈버거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이곳저곳 둘러보다 보니 버거가 나왔어요.

우선 버거 크기가 작아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런데 먹다보니깐 배부른건 왜그런거죠?

 

칠리치즈프라이를 제가 너무 좋아하는데요, 치즈프라이도 맛있었습니다.

 

 

에그룸 버거 반쪽면

 

 

해쉬브라운 버거 반쪽면

 

개인적으로 애쉬룸 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엔 치즈버거 시켜먹어볼꺼예요.

 

그런데 여기 빵 원래 이렇게 푹신한가요?

반으로 자르니깐 너무 한없이 작아서 놀란가슴 진정시키고 먹었다구요!

 

맛있지만 좀더 푸짐한 느낌의 수제버거였으면 좋았을꺼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