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 광주 곱창전골] 까만돼지 (광주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걸 왜 이제야 안걸까요)

돌집딸내미 2020. 12. 2. 00:00
728x90
반응형

곱창전골 맛집 찾기 어렵잖아요~
제 맘속 1등은 제주도 2등이 속초 였어요.

이제부터 여기가 2등 곱창전골 맛집이예요.

 

1등인 제주도를 이길 수는 없지만,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주차는 시립도서관쪽에 하고 걸어서 오시면 됩니다.

매장은 일반 식당처럼 6테이블 정도로 큰편은 아니었어요.

 

 

- 메뉴판 -

곱창전골 小자로 시켰어요.

여기 낙곱전골도 먹어봐야겠어요.

 

 

딱 나왔을때 비쥬얼 입니다.

지금도 먹고싶네요.

 

반찬 종류도 여러가지였는데 맛까지 맛있었습니다.

 

영상에 나오는 우동면과 곱창 보이냐구요 ㅠㅠ

저는 이때 알았어요. 당면보다 우동면이 더 곱창전골과 어울린다는걸요..

여기는 술이랑 꼭 먹어야 한다는 친구말을 가기전엔 이해하지 못했는데요, 국물 한숟가락 맛보곤 알았어요.

여긴 술이랑 같이 해야하는구나 !

 

광주사시는 분들 제발 드셔보세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