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서산 해미읍성] 해미읍성 갔다가 호떡도 드세요. (해미호떡 월요일 휴무 😨 다른 호떡집 갔는데 맛있네요)

돌집딸내미 2020. 9. 29. 17:40
728x90
반응형

 

 

해미읍성에 갔다가 해미호떡이 맛있다고해서 갔어요.
그런데 뚜둔,,, 월요일 휴무라구요?

월요일에 여행다니지 마세요,, 다 휴무더라구요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친구가 다른곳에도 호떡집이 있다고해서 아쉬운 맘에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여기는 위치를 어떻게 설명해 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위치상 여기 근처였어요~

 

 

마가린씨앗호떡이 1000원이었습니다.

요즘 호떡 하나에 천원이라니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제가 갔을때는 아무도없었는데요,

호떡 기다리는 동안 두명이 더 와서 호떡 시키더라구요.

 

 

 

먹어보니깐 일반 호떡과 같은 맛이었어요.

호떡은 언제나 맛있죠 ㅎㅎ

마가린 맛이 나는가? 근데 더 바삭한 맛은 있었던거 같아요.

 

 

호떡 먹고 산책겸 해미읍성에 갔어요.

성안이 자연친화적이게 잘 구성되어있더라구요.

그네도 있고 코스모스도 있고 사진찍기도 괜찮더라구요.

 

 

해미읍성 산책하기 좋은 곳 이었습니다 :)

 


[서산 핫플] 용비지 (당진 태안 서산 여행시 꼭 가봐야 하는 곳👍🏻 - https://s-daughter.tistory.com/m/124

 

[서산 핫플] 용비지 = 용유지 (당진 태안 서산 여행시 꼭 가봐야 하는 곳👍🏻

평일에 용유지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핫플이죠! 여름은 너무 더울꺼 같고 딱 가을에 가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여기가 사유지라서 따로 주차하는 공간이 없어요~ 용비지 주차장이라고 네비�

s-daughter.tistory.com

 [서산 찐 맛집] 북경반점 (왜 부먹 탕수육인데 쫀득하죠?) - https://s-daughter.tistory.com/125

 

[서산 찐 맛집] 북경반점 (왜 부먹 탕수육인데 쫀득하죠?)

해미읍성 여행갔다 하면 꼭 들려야 하는 인생 중국집입니다. 백종원님께서 이곳에서 간짜장 극찬을 하고 갔다고 들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주차는 영성각 근처 길가에 하는곳이 있더라구요. 멀지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