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대포항 튀김골목] 혜영이네 (내 단골집 / 튀김골목에서 제일 맛있음)

돌집딸내미 2020. 11. 6. 12:00
728x90
반응형

저는 속초가면 꼭 먹는것중에 하나가 튀김인데요,

대포항 튀김골목에 있는 '혜영이네'만 가요!

 

다른데서도 먹어봤었는데요, 저는 여기가 가장 바삭하고 맛잇더라구요!

내돈내산 입니다 :)

 


튀김골목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있어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데요, 매우 친절하시구 갈때마다 조금이라도 서비스 주세요!!

근데 이번에 처음온줄 아셨다는,,, 저는 튀김집 여기만 갔는디,,, 허허

 

- 메뉴판 -

오징어순대하나랑 누드새우 한개 깻잎 2장

혼자간거니깐 조금만 시켰어요..

 

사실 오징어 순대 하나 혼자 먹기도 벅찬데.. 

저는 그럼에도 다 먹긴 해요 😅

 

오징어 순대 + 튀김

튀김 다 먹어가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고추 튀김이랑 오징어 튀김 주셨어요.

아까 게튀김도 주셨는데,,, 아니 이거 어케 다 먹냐구요 ㅜㅜ

 

근데 다 먹었어요 ^^;;

너무 맛있는데 어뜨케 다 안묵냐구요~

 

 

후,,, 다음 속초오면 또 먹어야지,,,

속초가시면 튀김 꼭 드세요!

 

그중에 깻잎튀김은 진짜 맛있으니깐 꼭 드세요!

제 픽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