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설악산] 설악산 케이블카 이용후기 (가을편)

돌집딸내미 2020. 11. 12. 00:00
728x90
반응형

진짜.. 설악사에 왜 사람들이 4계절 마다 방문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이번에 가을 단풍은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네비에 "설악산 소공원"이라고 치고 가면 주차장 나옵니다.

주차요금은 현금으로 5000원 그리고 입장료 3000원입니다.

사람 인원에 맞춰서 현금 꼭 가지고 가세요 !

 

 

 

속초에 자주왔어도.. 설악산 케이블카는 처음타봤어요 ㅎㅎ
이렇게 설악산 관광안내도를 보니깐, 등산하고 싶은 욕구가..

일찍일어나서 제가 등산을 과연 갈 수 있을까요?...

 

 

 

 

가을 단풍진거 보이시나요?

제가 11월 첫주에 간거라 낙엽이 거의 지고 있엇어요.

성수기때는 사람들 많으니깐 이때가는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을꺼라고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

 

 

 

 

예약할때 보니깐,,, 한시간정도 기다려야 케이블카를 탈 수 있겠더라구요.

가자마자 케이블카 티켓 구매부터 하셔야 합니다!!

 

다행히 저는 혼자라 바로 10분 정도 후에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대인 11,000원 소인 7000원 유아 무료> 였어요.

 

 

 

 

티켓 구매후에 뒤 돌아서면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자마자 케이블카 탑승장소가 있습니다.

 

두곳으로 나눠서 탑승하는데요, 시간대별로 번갈아가면서 운영하고 있었어요.

 

 

 

 

케이블카타러 나왔어요.

케이블카가 빠른편이라는거에 놀랐어요 ~

영상을 좀 빨리감기해서 본 느낌이긴 한데요

무서울 정도는 아니지만 빠릅니다!

 

 

여윽시 잘찍었네요 :)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커피숍도 있었어요.

여기 지나쳐서 가면 좀 더 걸어서 산을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오래 걸어올라가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ㅎㅎ

 

 

2층은 스낵코너가 있어요

 

 

 

 

 

밖에나와도 바로 이런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그런데 위에는 어떤 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걸어올라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한 5분? 정도 걸어올라간것 같은데요,

올라가면 이렇게 설'악'산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바위들이 아주 웅장했어요!

 

 

 

 

뷰를 보면서 와.. 나도 전신샷 찍고싶다...

삼각대로는 사진을 찍기에 둘곳이 없었....

 

결국 저는 그림자를 찍기로했어요 ㅠㅠ

다음엔 무조건 친구랑 같이 와야겠어요!

 

 

 

 

케이블카에서 내려와서 조금 산책을 했어요.

크으.. 낙엽이 이렇게 예쁠일이냐구요!!

 

아직 낙엽이 남아있으니깐 지금이라도 설악산 다녀오는것을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