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카페] 카페코엘 (바다 보이는 카페)

돌집딸내미 2020. 11. 13. 00:00
728x90
반응형

강원도 오면 1일 1바다 보셔야합니다.
저는 강원도 바다가 그렇게 아름답더라구요.

제주바다랑은 또 다른 청량함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바다를 보러 카페를 갔어요.

 

 

 


2층에서 보면 멀리까지 바다를 볼 수 있으니깐 마음의 준비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 메뉴판 -

왠지 추워도 코엘 시그니쳐 메뉴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피오나라떼를 시켰습니다.

물론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함께말이죠 :)

 

여기는 우아한 한잔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본아베띠가 제일 유명하다 합니다.

 

 

1층은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스팟이었습니다.

약간 제주도 느낌도 나더라구요.

 

 

 

 

1층 구경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바다뷰에 집중한 느낌이 들었어요.

탁트여있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창이 컸으면 더 좋았을꺼 같아요 ㅠㅠ

몬가..뷰 느낌이 끊기는 느낌이 들엇어요..

 

 

 

 

커피와 케이크 둘다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2층 너무 추웠어요..

마시는 동안 너무 추워서 벌벌 떨면서 있었던 기억이..

 

여기보다 뷰맛집 카페들이 많아서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