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읍 카페] ♨목욕탕 컨셉 가디온 (어릴때 다니던 목욕탕이 카페가 됨)

돌집딸내미 2022. 8. 5. 12:23
728x90
반응형

 

요즘 저희동네에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데

특이한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아니,,, 제가 다니던 목욕탕이 코로나 이후로 카페가 되었네요????

발빠르게 다녀왔어야 했는데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음료는 비싼편이었어요
커피가격,,, 쉽지 않네요

 

 

목욕탕 컨셉에 맞게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목욕탕, 찜질방 = 식혜+맥반석

 

빵도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는데요,

목욕탕 무늬의 빵부터 오징어 모양 빵까지 귀엽웠어요

초코빵하나 먹었는데, 맛은 개인적으로 그냥저냥이었습니다.

 

 

목욕탕느낌나게 세안용품이나 이런거 파는건 너무 재밌었어요

왠지 여기서는 맥반석 먹어야 할것같은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인 느낌과 색다른 카페 느낌에

머지않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꺼 같았어요!

저는 특히 세신스팟이랑 황토방 스팟이 맘에 들었습니다.

이색적으로 사진찍으면서 카페를 즐기기에 충분한 곳입니당

 

 

 

아직은 주말에 가도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조만간 많이 갈 것 같아요!

특히 이층은 창밖을 보면서 카페에서 뒹굴뒹굴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점점 근처에 좋은 곳이 생기니깐 좋으네요

 

데이트장소로나 가족들 모임 장소로도 규모가 커서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