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하남 맛집] 제주덕구 (제주도 느끼러 하남으로 슝슝)

돌집딸내미 2022. 9. 2. 14:27
728x90
반응형




하남에 유명한 고기집 있는거 아세여?

제주도에서 돼지고기 먹고 싶은데 못갈때 여기 방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고기도 너무 맛있었고, 고기도 구워주시니깐 좋았어요

 

운영 시간
3시~10시
주말 1시~10시 (3시~4시반 브레이크타임)

 

 

가게 바로 앞쪽에 주차장 있어요!

주차장도 넓직해서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매장 분위기는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주잔 하나까지도 감귤이랑 동백꽃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메뉴판
덕구한근으로 시키면서 목살대신 제가 좋아하는 통항정살로 바꿨습니다.
항정살,,, 너무 맛있어요!
찌개는 순두부 된찌 시켰는데,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직접 구워주시고, 튀질않게 가림막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고기가 실해 보이는게 맛있어 보여서 얼른 먹고싶었어요!

 

그리고 반찬이랑 이런건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지고 와서

먹으면서 반찬을 판에 올려서 구워먹었습니다.

특히 고사리가 너무 맛있었어요!!

 

 

계산하면서 보니깐, 제주 느낌나는 상품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안샀지만, 우산정도는 조금 탐이 났어요 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삼겹살이랑 항정살 먹고싶으면 저는 여기 또 방문할 것 같아요!

하남에 유명한 고기집인 이유가 있었어요

너무 맛있었고 주변에 추천하면 저는 여기 추천하겠습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