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카페] 커피해요 (바다보면서 멍때리기 좋음)

돌집딸내미 2020. 11. 8. 12:00
728x90
반응형

바다가에 오면 꼭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가야하잖아요.
그래서 갔어요.

여기 인스타에 많이 나오길래 찾아가봤죠.

 

해질때쯤 다녀왔는데 분위기 크으~~

 


생각보다 매장에 더 작을수도 있어요.

창밖으로 볼수 있는 뷰는 한자리밖에 없으니깐 참고하세요~

 

주말엔,,, 자리 못잡을꺼 같아요 ㅜㅜ

 

 

누가 저기에 오토바이 세워둔거죠?

진짜... 말도안되게 예쁘자나요 😍

 

여기가 하나뿐인 창밖 보이는 자리

스콘이랑 커피는 사진 찍었는데 메뉴판은 없네요? ^^

깜박했어요 ;;

 

카페는 뷰보러 가는거니깐요!

저는 이날 아인슈페너 시켰는데요,

 

크림이 엄청 맛있었어요!

섞어먹었어야 했는데 ㅠㅠ 밑에는 써서 다 못마셨어어요.

 

집갈때 보니깐 어둑어둑해진 바다를 보니깐

맘이 갬성적으로 변해가꾸 ༼ つ ◕_◕ ༽つ

 

바다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