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하남 맛집] 도도브로스 (스키야키, 샤브샤브, 편백찜, 버섯전골)

돌집딸내미 2022. 6. 17. 18:55
728x90
반응형

하남에 도도브로스라고 아세요??
여기 스키야키 맛집으로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이번에 글 올리네요..

아니 여기 가격은 좀 비싼데 너무 맛집이예요!
스키야키가 원래 가격이 좀 있는편이잖아요~



메뉴판은 이걸로 대체하겠습니다.
가격보시면 1인에 스키야키가 23000원,,,,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 또 갈꺼예요!
맛있으니깐..❤


매장은 저어기~~ 안쪽까지 있어요!
그런데 주말이나 평일이나 밥시간때에 예약안하시면 기다리셔야해요 ㅠㅠ

여긴 무조건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저 좀 기다려서 먹었어요 ㅠㅠ


비주얼 보면 왜 이가격인지 알겠지 않나요?
훠궈랑 또 다른 심심한듯 안한듯한 건강한 스키야키입니다!

그런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요즘 이런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몰라여 ㅎㅎㅎ


밥 나오기전에 에피 나오는데요, 저 가지 안좋아하는데 가지튀김이 너무 맛있는거예요!!
이거 또 달라고 할뻔,,, 여기 에피타이저 먹으러 가고 싶다니깐요!!!!!!!!!!!!!

사진을 찍고 먹었어야 했는데,, 이렇게 먹고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찜을 해주고, 그담에 칼국수 넣어서 먹는데
또 이 칼국수가 진짜 미쳐요.

면은 왜 이렇게 오동통한지, 무슨 칼국수집 하셔야 겠다고 친구랑 얘기했다니깐요~



마지막으로 매실차를 주시는데요, 이렇게 또 먹고 찍는

마지막 후식까지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부모님이나 연인 친구들이랑 건강하면서 맛있는 음식 찾으신다면
잠실이나 하남 광주 사시는데 먹고싶다?
그럼 저는 여기 무조건 픽이요!

많은 분들이 맛있는 음식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