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건대 맛집] 아찌 떡볶이 (유퀴즈 그 떡볶이! 떡볶이 맛집!)

돌집딸내미 2022. 5. 23. 10:15
728x90
반응형

주말에 서울숲 놀러가서 브런치를 먹었어요.
여자분들은 아시겠지만, 브런치먹고 떡볶이 먹어줘야하잖아요!
성수동엔 제가 먹고싶은 떡볶이 맛집이 없어서 건대로 넘어왔습니다.

여기 유퀴즈 나왔을때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떡볶이 집이였어요.

근데 여기 찾다보니깐 '악어떡볶이'라고 유명한 떡볶이 집이 건대에도 생겼더라구요!
다음에는 저기도 가보려구요 ㅎㅎ


아찌떡볶이는 시장통에 있어요!
여기는 매주 수요일 휴무일이니깐 참고하세요^^

매장에 입장 하기 전에 줄을 서서 주문하고 입장하셔야합니다.
포장이랑 매장이랑 동일하게 줄 서야합니다~

안그러면 혼나여~

메뉴판
저는 친구세트시켰어요!


크으....
아니 떡볶이 비주얼 몬가요?!!!
이건 영상으로 봐야해요!


매장은 좁은편이라서 매장에서 드시는거면 좀 기다리셔야합니다.
하지만 떡볶이 맛집을 기다리는 일은 충분히 가능하죠! ㅎㅎ


친구세트 떡볶이는 순대, 튀김, 떡복이가 나옵니다.
소스를 왕창 주셔서 순대랑 튀김을 찍어먹어도 소스가 남아요!

약간 다른 떡볶이 맛집보다 매콤했습니다.
여기 순대가 특이한게, 순대 간이 치즈처럼 엄청 얇아요!
친구는 그래서 목이 안막혀서 좋다고 하는데 저는 이게 좀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성남에 떡볶이가 더 맛있었어요~
떡볶이에 진심이어서 어제 먹었는데 떡뽀끼 오늘 또 먹고싶쟈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