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리뷰💡로엘 팅글 곤약젤리 (애플망고/머스캣)

돌집딸내미 2021. 7. 17. 00: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간식으로 여름에 시원하게 짜먹는 젤리 먹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곤약젤리를 사봤어요.

집에서 정말 잘… 사는 것 같네요..
요즘 계속 택배 시켜서 정말 밖에 나갈일이 없어요😨

자주 이용하는 카톡 톡딜 이용해서
젤리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하루만에 배송이…. 와….
어제시켰는데 오늘 오후에 도착했어요
택배 오자마자 뜯어서 바로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이때 유통기한 보니깐 길더라구요!
넉넉하게 두고두고 먹을 수 있겠어요.


시원해졌을쯤에 젤리 꺼내서 먹었어요.
먹기 전에 리뷰하려고 그릇에 젤리를 짰는데…
아닠ㅋㅋㅋ 젤리 왜 안나오는거죠?

처음에 음료처럼 액체만 나오다가 힘을 정말 있는 힘껏 줬더니 그때서야 나오더라구요.
당황했네요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나오는 액체는 너무 달고 나중에 나오는 젤리는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 곤약 젤리였어요.

음… 우선 20팩 다 먹어보고 그 담에 다시 살지 말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저는 막 맛있다? 느낌은 아니었어요.
다이어트 젤리라 그렇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