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리뷰💡기화펜 (문제집풀때 기화펜 추천!)

돌집딸내미 2021. 7. 24. 03:00
728x90
반응형


요즘 공부하면서 문제집을 많이 풀고 있는데요,
책에 낙서 안하고 풀다가 공부 능률을 높이려면 기화펜을 사야겠다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기화펜의 부작용이라고해서 유해성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지금은 공부 잘하는게 더 중요해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죠!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구매한 곳이 좋겠다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1위라고 하는곳에서 구매했어요.
링크는 맨 아래쪽 참고해주세요~


펜이 거의 바로 다음날 배송이 되었어요!
저는 아무래도 노크식 펜이 편할꺼같아서 노크식 펜을 구매했구요, 추가로 당근펜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

사실 펜심을 노크식으로 샀어야 했는데
잘못 오더해서 망했다… 싶었어요.
그런데 당근펜에 기화펜 심으로 교체해서 사용 할수 있더라구요! 당근펜에 넣어서 사용하려구요!ㅎㅎ
다행이었어요


노크식펜 받으면 심보호젤? 같은거 붙어있더라구요.
그거 띄고 사용 했어요.
기화펜 설명서 참고해주세요 ㅎㅎ


펜을 쓰고 한… 10분? 만 지나도 금방 사라지는거 같더라구요.
한시간 뒤쯤 보면 아예 펜 사용한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건.. 제가 펜을 너무 꾹꾹 눌러써서 종이에 글씨자국이 남은거구요, 가볍게 사용하시면 티가 1도 안납니다 ㅎㅎㅎ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펜의 단점은 잉크가 빨리 소모된다는 점?? 그래서 추가로 펜잉크 사셔야해요!!
이것 말곤 사용하는데 전혀 단점이 없었어요.
문제집많이 풀어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니다.

네이버랭킹1등 로세니기화펜 노크식 캡식 0.5 0.38 지워지는 사라지는 순삭펜 회독펜 호환 : 로세

[로세니] ♡안전하고 품질좋은 네이버쇼핑 1위 기화펜 로세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