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리뷰💡 나도 드디어 와플팬 🧇 (자취생 또는 1인용으로 적당합니다!)

돌집딸내미 2021. 8. 12. 08:00
728x90
반응형


잘 안쓸꺼 같아서 안사던 와플팬이었는데,
이걸로 감자전 김치전 떡 와플 등….
이것 저것 해 먹을 생각에 드디어 사고야 말았습니다.

거의 먹으면 저 혼자 해먹는 편이라서
작은 사이즈로 샀어요!
제가 알아보기엔 제가 산곳이 가장 저렴했는데
집게까지 사은품으로 주니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가스레인지용으로 구매했어요.
인덕션보단 불에 해야 더 빨리 먹을 수 있을꺼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김치전 후딱 해먹고 이차로 떡을 구웠어요.
비주얼은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떡에 꿀 잔뜩 뿌려서 보이차랑 같이 먹어줬어요!


사실상… 개떡 구운거는 오래둬서 탔는데요…
한쪽은 괜찮으니깐… 티 안나니깐 그냥 먹었어요.
아직 먹는것에 진심이라 음식 못버리겠어요 ㅠㅠ



제가 구매한 링크 아래에 넣어뒀으니 참고하세요!!
이런거 고민할 시간에 빨리사서 해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 지금 너무 만족하고 있거든요!ㅎㅎ


와플팬 링크

크로플만들기 와플팬 와플펜 인절미 누룽지 와플 메이커 기계 후라이팬 : 지니아이템

크로플만들기 와플팬 와플펜 인절미 누룽지 와플 메이커 기계 후라이팬 와플후라이팬 크로플기계 홈베이킹 와플메이커 누룽지팬 미니와플팬 사각 와플팬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