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시그니엘 연말파티🎉 룸서비스(뇨끼/스테이크/파스타), 피트니스, 조식이용 후기

돌집딸내미 2021. 12. 13. 00:09
728x90
반응형


연말파티일뿐인데 캐리어는 유럽여행급이었어요...
저희집으로 수면잠옷을 시켜서 들고가니깐 부피가 너무 커서 제일 큰 캐리어를 챙기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저 캐리어를 끌고 시그니엘로 향했습니다!


롯데호텔 도착해서 주차할 곳이 없어서
지하 4층까지내려갔어요…
10-11번 주변에 주차하는게 가깝다고해서 11번에 주차했습니다.


로비가 79층이예요!
여기만 올라와도 엄~~청 높아요!!
크리스마스 전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어서 기부니가 좋았어요!!
요기서 사진 한 천장정도는 찍어줘야죠 ㅎㅎ


로비만 올라와도 높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미세먼지때문에 하늘이 맑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3시체크인인데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체크인으로 5시 20분에 늦게하는 대신에 12시 체크아웃이라고 해서 늦은 체크인했습니다.
그 전까지 라운지?에서 음료와 다과를 이용할 수 있어서 거기서 대기했어요.
5시부터 칵테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서 그 전에는 음료 마시구 그 이후에는 칵테일 마셨어요!ㅎㅎ


칵테일 잘 모르지만…
왼쪽보단 오른쪽이 조금더 달콤했어요!
칵테일 나오면 쿠키도 달라져요🥂


아래 쿠키는 칵테일 나오기 전에 음료와 함께 마셨어요!! ㅎㅎ
음료 종류도 너무 많아서 고르는건 결국 탄산...^0^


5:20분 입실이고 다음날 12시 체크아웃이었오요!
제가 묶었던 룸입니다!! 91층!!!!
방이 너무 좋았어요❤️


방 컨디션.. 대박쓰❤️
아니, 너무 좋쟈나요!!! 미쳤자놔요 ㅠㅠ
이런 5성급 호텔룸 너무나 설레고 뷰도 너무나 미쳤거든요.
난리난리 제 맘이 난리났좌나요 흐흐흫


방에서 사진 백만장정도 찍었어요 ㅎㅎ
정말 많이 찍어서,, 오늘은 사진이 정말 많을껍니다..^^
우선 동영상도 찍었으니깐, 영상까지 다 올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도 예쁘게 꾸며서 사진 또 백만장 찍었습니다 ㅎㅎ
ヽ(✿゚▽゚)ノ


사진 찍다보니깐 배가 너무 고프대요?!!
그래서 룸서비스로 스테이크, 파스타, 샌드위치, 뇨끼 시켰어요.
그런데 스테이크 너무나 존맛이라서 한번 더 오더하구 토마토 파스타도 추가오더했슴돠!

기본빵과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오더라구요!


밥을 다 먹고, 81층에 있는 'bar'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81bar 였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음악 빵빵하고 칵테일 한잔하고 뷰까지 좋으니깐 너무나 기분이 좋더라구요!
거의 모 멍하게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요❤️


저 파란색 칵테일이 여기 시그니처라고 했는데, 이름을 까묵,,,
근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시켜준 칵테일 정말 다 맛있었어요!

뷰.. 보이시나요?
여기는 객실에 투숙안해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니깐, 기분낼겸 한번 다녀오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방에 돌아와서, 친구들이랑 수면잠옷을 셋투셋투로 맞춘거 입고 사진찍었어요 ㅎㅎ
우리 너무 귀엽게 찍었더라구요.
나이들었는데도 아직 유치한게 좋을 나이입니다..



그렇게 잠을 자고, 다음날 6시에 일어나서 호텔 헬스장에 다녀왔어요!
제 로망이 호텔에서 새벽운동하는거였거든요 ㅎㅎ
드디어 이번에 이뤘슴돠!!

리셉션가면 카드키로 숙박 확인 후 락커이용여부를 물어봅니다.


락커룸인데요, 이 안에는 운동복 양말까지 모두 구비되어있어서 운동화만 가지고 가면 되더라구요!
아니 그리고 여긴 모든 곳이 뷰맛집이라 눈이 바삐 움직이느라 바빴어요ㅎㅎ


새벽이라서 아직 날이 안밝았는데요, 이 나름대로 너무 좋았고 서서히 날이 밝아가는것도 좋더라구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루 여기 이용 하실 때, 새벽에 가시는걸 추천해주고 싶었어요!!!


(속닥속닥) 호텔 헬스장은 처음인데요,
물이랑 수건도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운동할때 물을 많이 마시는편이라 큰 텀블러 가지고 다니는데요,
여기는 물이 따로 준비되어있어 좋았습돠 ㅎㅎ


후,,, 런닝머신 뛰는데 뷰 미쳤냐구요ㅜㅜ
너무 운동할맛이나서 두시간동안 운동하고 왔다구요!!!!
심지어 제가 다녔던 헬스장과는 비교가 안되게 기계도 너무 좋았어요!!!
런닝머신에 왜 유튜브도 되고 충전도되고 난리인데요!!
촌스럽게 다 처음인데 너무 좋아서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요가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여기서 살고싶었,,,,어요.
운동하는데 너무 행복한거슨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덩😍


운동마치고 방으로 돌아와서 또 아침이니깐, 이런 샷하나 찍어줘야하잖아요.
친구가 많이 고생했어요...
사진이 너무 맘에 드는게 많아서 고르는데 더 오래걸렸죠.


그러곤 조식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조식은 10시까지였는데요, 저는 9시 20분쯤 내려갔는데 앞에 대기가 5팀있었나?
밥을 조급하게 먹었어요.
종류는 많지는 않았지만, 간단하게 먹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사실상 저는 간단하게 먹은건 아닌거 같고 헤비했던거 같아요🤣🤣


처음에 오믈렛과 후라이 중 1가지, 소고기 죽과 소고기무국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오믈렛과 소고기 죽을 선택했어요.
정말루 너무 맛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다 못먹고 온게 ㅠㅠ 너무 속상하네요.

아 그리고 여기 커피도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정말루 너무 맛있어서 커피는 진심 아침마다 마시고 싶어요.
제가 커피맛은 모르는데 여기 커피 정말 너무 맛있어서 매일 마시고 싶네요.


객실 체크아웃하기 전에 해떠있을때 객실에서 사진 못찍었어서 또 찍었어요..ㅎㅎ
정말 사진만 지금 몇장인건지^^
근데 다 너무 맘에 들어서 카톡이랑 인스타랑 다 올리고 난리였어요.


이렇게 좋은 호텔을 제공해준 제 친구에게 다시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네요!
정말루 돈많이 벌어서 내가 꼭 여기 너 다시 데려올께!!!
고맙다 진짜. 친구야 사랑해❤️


친구1 후기
사진 지옥

친구2 후기
돈이 최고다. 인생 살만하다.

친구 1,2가 이번여행 가장 많이 들은말
사진찍어줘 or 시진기자!! / 내가 다음에 돈 많이 벌면~~

나: 응~~ 남는게 사진이잖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