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안동 와플] 와플대학 광주경안캠퍼스

돌집딸내미 2021. 9. 2. 01:11
728x90
반응형


와플대학 먹으려면 분당까지 나갔어야 했는데
이제 광주에서도 먹을수 있다니🙏🏻

사람이 많은편이더라구요!
역시 광주 사람들은 새로 생긴곳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가면 대체 몰 먹어야 할지 고민되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다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너무 더워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와플 먹었어요!
아니 근데 여기도 가격이 사악하네….
하나 먹어도 밥먹은것처럼 배부르기도 했지만
가격도 밥 가격이더라구요.
하지만 맛있으니깐💜


혼자서 다 먹긴 했지만,
밥먹고 먹은거라 좀 남기긴 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원래 물과 같잖아요?
다 먹을 수 있는거긴 하죠…?
나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