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읍 돼지갈비 무한리필] 태능참숯화로구이 🍖 (체인점 돼지갈비 무한리필점보단 여기 추천👍🏻)

돌집딸내미 2021. 8. 8. 03:00
728x90
반응형


초월역 다이소 근처에 있는 돼지갈비 무한리필점 가보셨어요?!!

명륜진사갈비도 있는데 저는 여기를 더 좋아해요.

왜냐하면 여기는 고기 종류가 다양하거든요😍

 

매장앞에 주차장도 넓은편입니다 ^^7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장도 넓은편이예요.

제가 간 시간은 오후 3시정도여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요,

다 먹고 나올때쯤 저녁시간되니깐 좀 붐비기 시작하더라구요!

 

메뉴판
대인 14,900원 / 소인 6,000원

 

쌈채소가 넉넉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상추랑 청경채 많이 먹을 수 있어요!

 

 

반찬들이랑 고기도 직접 가지고 와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셋팅해주는건 양파랑 마늘, 쌈장, 물 정도입니다.

수저랑 다른 반찬들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프바 이용시에 위생장갑끼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점은,, 쌈장이랑 마늘은 셀프바에 없어서 따로 요청을 해야한다는 점이예요.

이것말고는 다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종류는 "돼지갈비, 갈매기살, 돼지껍데기, 소시지, 생목살"이 있었어요. (+떡)

양념구이는 순한맛이랑 매운맛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차이가 별로 없었어요ㅎㅎ

매운맛이 약간 매콤한정도? 그런데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는 다 맛있었지만,

양념구이랑 갈매기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돼지껍데기는 초반에 에피로 먹기 좋은거 같아요

 

고기 굽고 마지막에 비냉시켜서 고기에 싸먹었어요.

돼지갈비집가서 냉면에 고기 안싸먹으면 섭섭하잖아요~

저는 섭섭하지 않기위해 오늘도 위장을 늘리는 운동을 하고 왔네요^^7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ㅎ

진짜 정말 너무나 맛있어요!!!!!

주변에 사시는분들 돼지갈비 드시고 싶으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 먹고 나오는길에 두부과자 팔길래 저도 모르게 하나 사서 나왔어요..

저에게 요즘 과자란,,, 비타민같은 존재랄까요? 허허,,

그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