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분당 카페] 도넛드로잉 (내 맘대로 정한 🍩순위 /왜 유명한 알겠는 도넛맛집)

돌집딸내미 2021. 7. 31. 16:10
728x90
반응형

[도넛드로잉] 너무 가보고 싶었던 카페였어요!


오랜만에 분당에서 외식하구
도넛먹으러 유명한 도넛드로잉에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외진곳에 있어서 당황 했어욬ㅋㅋㅋ
율동공원에서 밥 먹구 카페 가는데 20분 넘게 걸렸어요ㅋㅋㅋㅋㅋㅋ

유턴해서 우회전해서 바로 골목으로 올라가야 나와요.
초행길이라 긴장하면서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넓으편이었는데요,
평일인데 사람이 많아서 꽉 차 있었어요.
주말은…. 일찍기시는걸 추천드려요….


매장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서 주문하시면 되요!
저는 도넛 두개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피넛 / 라즈베리)

도넛은 들어가자마자 종류 고를 수 있게 진열되어있어요. 고르고 주문시 말씀 하시면 됩니다.

예전엔 구매할 수 있는 도넛 개수 제한이 있었던거 같은데요, 지금은 개수 상관없이 구매 가능하다라구요!


매장 테이블은 많은 편이었어요.
그런데 사람이 많아서
실내는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밖에 앉았는데…. 너무나 더운것…

결국 도넛 조금 먹다가 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요즘 날씨는 망고사는 날씨니깐
기다리셨다가 꼭 실내에 앉아서 드세요..!


픽업대에서 도넛받으시면되요.
저 어디서 픽업하는지 몰라서 헤매었어욬ㅋㅋㅋㅋㅋ
왼쪽부터 라즈베리랑 피넛인데요,
엄청!!! 엄청 달아요!!!!
근데 너무너무너무x100 맛있어요

결국 집에 올때 도넛 두개 더 포장해서 왔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포장한거 집와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었는데, 그래도 존맛탱!!!

저는 개인적으로 바질이랑 밀크크림이 더 맛있었어요!
좀 덜 달다고 해야하나?

주관적으로 순위를 정해보자면,

  1. 바질
  2. 밀크크림
  3. 피넛
  4. 라즈베리

꼭 방문해셔서 맛있는 도넛 맛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