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티스토리 수익 지급] 구글에드센스 $100 입금 받기

돌집딸내미 2022. 9. 20. 14:57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2년만에 처음으로 구글 에드센스로 입금을 받았어요!

처음에 돈이 들어오는 날짜가 지났는데 안들어와서 다시 설정했어요.

이 방법을 하니깐 돈이 입금됐어요.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에드센스 지급은 매월 21일~24일에 됩니다.
최소 100달러 이상 되어야 계좌입금이 됩니다.

 

구글에드센스에 들어가서 지급을 누릅니다.
결제수단 추가를 하세요.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누르고
아래 사진과 같이 내용을 추가해줍니다.

 

그 후에 카카오뱅크에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을 해줍니다.
지급증빙서류 미제출 송금 선택하시면 바로 지정이되요
(이거는 해야하는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이거 하니깐 되었어서 글을 같이 올려요)

 

 

 

한번 실패해서 다음달에 지급이 될 줄 알았는데, 몇일 후에 입금이 되었어요.
ILT에서 입금된게 몬지 몰라서 찾아봤네요 ㅎㅎㅎ

 

 

2년넘게 꾸준히 한 블로그에서 수익창출이 되는거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 수익까지 2년이 걸렸지만, 앞으로는 몇개월만에 100달러는 금액 수익이 날 것 같아요!

 

기대해보면서 블로그활동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