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신현리 소금빵] 소담고방

돌집딸내미 2022. 10. 5. 11:42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소금빵 맛집이 있는걸 아시나요?
여기가 생활의 달인에 나온 6대 소금빵 맛집이라더군요

 

소금빵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안가볼수 없었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주변에 주차자리는 부족했어요

저는 우선 옆에 잠깐 주차하고 먹었어요.

 

 

입구쪽에 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어용.

여기서 커피랑 오전에 브런치로 빵먹으면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운영시간
화요일~일요일 오전 10:30 ~ 18:00

 

 

매장에서 들어서니깐 매장이 작았어요

테이블이 두개인가 있어서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소금빵의 달인 답게 소금빵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여기 호텔식빵인가? 이것도 유명한거 같았어요!

 

 

여기 호랑이 식빵이라고 있는데 이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명란넣은 소금빵인데 귀엽지 않나요?

 

얼마전에 SNS에서 한국사람들은 빵이 유행하면 온갖재료 다 넣어서 한국식으로 만든다고 하는데 그게 생각나서 웃겼어요.

맛만 있으면 되지 않그런가요 ㅎㅎㅎㅎ

 

 

저는 그래도 오리지널인 소금빵이 제일 좋더라구요~

오리지널 소금빵이 맛있다면 다른건 안먹어봐도 맛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호텔  식빵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ㅎ

촉촉해보이는게 나중에 이걸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계산대에서 보니깐 와플도 파는게 아니겠어요??!!!

혼자간게 너무 아쉬울만큼 다양한 빵을 먹지 못하고 온게 아쉬운 빵맛집이었습니다.

 

 

 

메뉴판
역시 소금빵엔 아아죠. 커피맛이 좋았어요!

 

 

혼자가서 두 테이블 중에 한자리 차지했어요 ㅎㅎㅎ

소금빵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하게 데워주셨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여기보단 저는 저희집에서 가까운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 맛집을 갈래요.

 

거긴 안알려줄꺼예요.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니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