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송리단길 맛집] 서두산딤섬만두+공룡떡볶이 (만두미쳤,,,)

돌집딸내미 2022. 9. 16. 13:06
728x90
반응형



평일에 서울 마실 나갈 일이 있어서 만두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여기 줄서야 한다는 맛집이라고 봤는데 다행히 평일이라서 그런지 자리가 있었어요!!


약간 허름한듯 아닌듯한 이런 맛집 냄새 나는 곳 너무 조아요 ㅎㅎㅎ

메뉴판
야끼만두 군만두, 샤오롱빠오, 새우딤섬 을 시켰어요

사실상 충친라쯔지딩이라고 사람들이 많이 먹는것도 시키고 싶었는데…. 이미 만두를 세개나 시키는 거였고 맥주도 못마시는 상황이었고 배가 조금 안고픈 상황이었어요 ㅠㅠ


매장은 좁은편이었어요
다들 맥주를 마시고 계시더라구요

중국 음식은 역시 칭따오인데 ㅠㅠ
못먹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조금 기다렸는데 하나씩 메뉴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여기 1분이서 운영하는 곳인데도 은근 빨랐어요!

제 맘속에 1위는…..
샤오롱빠오 ♡ 야끼군만두

역시 만두속에 있는 육즙과 함께
그리고 군만두는 말해모해요

새우딤섬은 고냥 그랬어요


만두로 느끼한걸 다뤄줄 수 있는것은 역시 떡볶이겠죠?
그래서 주변에 맛집 이라고 하는 떡볶이집을 찾아갔어요


그런데 결론으로는 그냥 그런?

여기는 식빵튀김이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한번정도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이차로 온거니깐 간단하게 시켰어요 ㅎㅎ
저는 돼지가 아니니깐요… 꿀꿀


휴… 언제나 새로운 먹거리를 먹으러 다니는 일은 기부니가 좋아요

근데 다시 생각해봐도 만두가 너무 맛있었어요!!

꼭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