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등산] 청계산 등산 (2시간) 하고 장수촌에서 백숙과 해물파전 그리고 막걸리 크으~

돌집딸내미 2021. 1. 1. 00:00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청계산으로 등산 다녀왔어요.

다녀와서 너무 힘들어서 이제야 블로그 글을 작성하네요,,,

새해라고 등산하시지는 마시구 1/3 이후에 다녀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주차 이용하실분은 2번출구쪽에서 조금 올라가면 "청계산근린광장공영주차장"이라고 있어요.

여기 이용하시면 편하시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청계산입구역 2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다보면 아래 원터골 연결통로가 나와요

여기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빠져나와서 왼쪽으로 가시면 되구요~

사진따라 가다보면 입구가 나와요 ㅎㅎ

 

 

 

 

안내도 나오면 이제 등산 시작입니다 !

시작하기도 전에 여기까지 오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하도 집에서 안나와서 그런지 체력이 안좋아졌나봐요 하하핫

 

 

 

 

저희는 매봉쪽으로 갔습니다.

안내표 보고 가시면 되요~

 

왕복 2시간 걸렸습니다.

올라가는데 1시간 반 내려오는데 30분정도?

중간중간 다섯번은 쉰거 같아요~

 

 


올라가다가 딱다구리도 봤어요 ㅎㅎ
귀여워😍

 

 

돌문바위에서 세바퀴돌면서 꼭 소원비세요 ㅎㅎ

저도 간절하게 마음속으로 빌었어요!

 

 

 

 

계단이 진짜 많은데요, 한 1600개 정도 올라가면 정상 도착이예요~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ㅎㅎ

 

 

 

 

매바위에서 인증샷 한번 찍어줘야죠 ㅎㅎ

매봉까지 한 오분 더 걸어올라가는데요, 여기서 커피 한잔 마시고 사진도 찍구 좀 쉬었다가 올라갔어요.

 

 

 

 

5분 더 올라가서 매봉 도착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청계산 누가 쉽다고 했죠???

저 다녀온지 일주일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다리가... 아프더라구요...

스트레칭 하고 올라가시는걸 추천합니다 !

 

 

 


이제 내려와서 백숙이랑 막걸리 먹어줘야죠!

여기가 룸이 나눠져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메뉴를 찍는걸 깜박해서,,, 가격이 조금 짤린 사진밖에 없는데요 ㅎㅎ

그래도 가격이 보이니깐 참고해주세요~

 

누룽지닭백숙이랑 해물파전 막걸리 시켰습니다.

세명이서 먹는데도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네명 정도가서 드셔도 충분했을것 같아요.

 

 

 

 

집에만 있다가 평일에 청계산 다녀오니깐 너무 좋았어요.

이런게 백수의 여유로움이랄까요?

주말에 사람이 많다고 하니깐, 평일에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힐링되는 하루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