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젤라또] 썬크림 젤라또 (개인적으로 라또래요가 더 맛있음)

돌집딸내미 2020. 11. 15. 00:00
728x90
반응형

여기 근처에 젤라또 집이 이렇게 몰려 있을 줄 몰랐는데요,
라또래요랑 썬크림이랑 걸어서 2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주차는 속초해수욕장이나 외옹치 해수욕장 주차장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금 걸어도 되자나여? ^^

 

 

 

 

 

아기자기하게 매장을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라또래요보다 좀더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여기는 바다맛이 유명해요!

보이는것과 다르게 독특한 맛이라고해서 너무 궁금했어요!

 

저는 속초바다랑 체리&우유 그리고 한스푼은 레몬크림치즈 선택했습니다.

 

 

 

 

 

체리우유는 그냥 원래 알던맛? 이고 바다맛은 너무 독특했어요.

한번정도 먹어보는거 추천합니다!

과자도 올려주고 ㅎㅎ 너무 귀여븜 ㅋㅋㅋㅋ

 

그런데 개인적으로 라또래요 감자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맛은 또 먹으러 갈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