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이천 해장국 맛집] 양평해장국 (선지해장국 맛집인데 전 못먹어요. 그래서 버섯이랑 황태해장국 맛집임)

돌집딸내미 2020. 9. 11. 01:00
728x90
반응형

제가 선지를 못먹어서 여기는 황태랑 버섯 해장국을 추천드릴께요.
같이 간 사람들은 선지해장국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점심시간마다 사람이 항상 많아요.

전날 술마시면 꼭 해장국을 먹어야하는데요,

여기 맛있어여 흐흐흐

 

 

실내도 넓어서 거리두기 하면서 밥먹기 괜찮았어요!

원래 자리가 꽉찼는데 코로나때문에 ㅠㅠ 사람이 없더라구요.

 

 

- 메뉴판 - 

저는 버섯해장국 먹고, 친구는 양평해장국 먹었어요.

양평해장국이 선지해장국입니당.

 

 

김치 종류가 3가지나 나와요 !

골라먹을 수 잇죠. 전 개인적으로 배추가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양념장도 나오는데요, 고추 다진거 넣으면 칼칼해져서 좋더라구요.

드시다가 좀 더 칼칼하게 먹고싶다 ~ 하면 넣어드시면 될꺼 같아요!

 

버섯해장국
양평해장국 (선지해장국)

점심시간에 종종가서 먹었었는데, 이제 퇴사해서 갈 일이 없겠네요ㅠㅠ

이천에 사시는분들은 해장하러 가는거 추천합니다.

저는 멀어서,, 굳이? 여기까지 갈일은 없을꺼 같아요.

그래도 이천에서 해장국 먹고싶다 하면 추천해드립니다 :)

 

제가 생각하기에 해장국 중에 가장 맛있는건 황태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