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이천 소고기 맛집] 막퍼주 (소고기는 항상 옳지만 여긴 더 옳은 맛집)

돌집딸내미 2020. 9. 13. 01:00
728x90
반응형

여기 정육식당이라서 고기 질이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예요

여기는 멀리서라도 먹으러 가야하는 소고기 맛집입니다!

 

주차는 하기가 좀 어려우니깐 이천 터미널 근처나 하나로마트에 주차하시고 가세요.

근처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비싸거든요 ㅠㅠ

 

 

 


이천의 소고시 맛집 ! 막퍼주입니다!!!

여기 소고기가 진짜 사르르 녹아요..

아 이날 ㅠㅠ 많이 못먹었는데... 다시 또 가고싶네요 ㅠㅠ

소고기 사줄 파티원 구합니다. 연락주세요 :)

 

 

 

 

- 메뉴판 -

소고기니깐 그래도 비싼데, 나쁘지 않아요.

저는 채끝등심이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엔 채끝등심 시키고 나중에 꽃등심 + 사시미 시켰는데요,

전 사시미를 못먹겠더라구요... 안맞....

 

차돌된장찌개에 육회까지 셋이 먹는데 화려하게 시켰네요.

 

 

 

 

내부는 대충 이런느낌이예요~

정돈된 느낌은 아니지만 저는 이런분위기 좋아요

맛집느낌 나잖아요~ 실제로 맛집이기도 합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해주십니다.

저기 나오는 모든것이 다 맛있어요 ㅠㅠ

아니 이거 적는데 왜 침샘폭발인거죠?

 

 

육회
차돌된장찌개

 

육회와 된장찌개 받고 고기 받았어여.

아니 고기색봐요!! 미쳤따구요.. 

 

숯불에 소고기 먹어야 한다구요.

집에선 이런맛 안나요 ㅠㅠ

 

고기 감상 좀 하시죠

 

 

채끝
꽃등심 + 사시미
사시미

 

저는 개인적으로 사시미는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담에가면 채끝만 먹거나 고급육 등심 먹어야겠어요.

 

이천에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천 아닌 다른지역인데 이천을 놀러왔다? 그러면 무조건 드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