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인터넷 컬러출력] 내돈내산 A4 40원 인쇄 (흑백 20원)

돌집딸내미 2021. 9. 10. 13:59
728x90
반응형


시험장에 아이패드 들고거기엔 불안해서
그동안 필기 정리한거 프린트해서 가지고 가야겠더라구요!
집 근처에 알아보니깐 장당 500원…?????

배송비 3000원 해도 여기서 프린트하는게 훨씬 저렴하고 집까지 배송해주니까 더 좋더라구요!

요즘은 집에서 정마 모든걸 다 할수 있네요👍🏻


인터넷에 알아보니깐 “다온디엔피”
여기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흑백 / 컬러 선택하고 단면 / 양면 선택해서
장수만큼 결제하시면 됩니다.
(A4만 컬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양면으로 해서 82면 하는데 3280원.
대애박 진짜 저렴하죠?!’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컬러인쇄/전단지/출력/제안서/제본/복사/논문/스프링제본/무선제본 : 다온디엔피

[다온디엔피] 흑백 출력 요금으로 컬러 출력을

smartstore.naver.com


결제후에 메일로 PDF파일 보내주시면
최종적으로 업체에서 보내주기 전에
문자로 내용물 확인해주시더라구요.
하나 더 확인 부탁드렸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주문에서 배송까지 2일정도 걸렸어요.
빠르게 배송하기에도괜찮은거 같아요!

음… 단점 두가지가 있다면

우선 배송이 되면서 프린트가 좀 구겨졌다는거? 그런데 그건 사용하면서 구겨질꺼니깐 괜찮았어요.

두번째가 많이 아쉬웠는데요,
한쪽면이 프린트가 안되었는데 그 부분만 받을 수 없어서 수기로 작성했어요…


저렴하니깐 그리고 한면만 프린트 안된거니깐 괜찮았어요. 저는 앞으로 프린트 할꺼 있으면 여기서 주문하려구요! 프린트도 제가 원하는 사이즈로 딱 맞게 해주시고 배송도 빨리 해주셨어요.

내돈내산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