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읍 맛집] 나무서리 누드만두 밀푀유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 가성비 맛집👍🏻)

돌집딸내미 2021. 6. 2. 00:00
728x90
반응형

제가 밀푀유 샤브샤브 너무 좋아하는데요,
광주에 갓성비 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지월리에 식당이 모여있는 거리가 있는데요
그 중 한 곳 입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어요!
식당 1층을 필로티구조로 해서 주차할수도 있고
오른쪽에 공간이 따로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ㅎㅎ


식당이 2층이지만 엘레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단위로 어르신 아이들도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입구와 매장분위기가 푸릇푸릇하더라구요 ㅎㅎ
넓어서 주말에도 넉넉히 이용할 수 있을꺼 같아요!


- 메뉴판 -
저는 얼큰한게 좋아서 얼큰맛 인분 주문했어요~
추가메뉴하기엔 이미 양이 많아서
기본으로만으로도 배가부르지만,
김치만두는 너무 맛있었어서 더 시켜먹고 싶었어요!!


처음에 반찬은 셋팅해주시구요,
이후로는 셀프코너 이용하시면 되요~
저는 모르고… 이미 반찬 가지고 왔….어여

미리반찬 먹어보고 좋죠머^^


시킨 음식이나왔는데 정말 예쁘게 담아주셨어요!
원래 김치만두도 안에 넣어주는데, 이날은 김치만두가 좀전에 찌어진거라 바로 먹어야 맛있다고 따로 주셨어요! 센스👍🏻

음식이 끓는 동안 김치만두 먹는데 엄마랑 저 둘다 감탄했어요!! 만두 너무 맛있었어요😘


어느정도 먹다가 칼국수 넣자나여?
끓자마자 거의 바로 면 넣었어요.
국수 들어가면 더 맛있어지구 꾸덕해져서 저는 국수 빨리 넣었어여 흐흐


배가 너무 불렀는데, 볶음밥을 안먹고 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배가 부르지만 밥을 결국 볶았고 거의 다 먹었어요.
역시 위는 늘어날 수 있던거였어요….
이번에 다시 느꼈죠.
내 위는 계속 늘어날 수 있던거였구나🤦🏻‍♀️


전 맛있게 먹었는데요,
엄청 미쳤다 너무 맛있었다 정도는 아니었고
오 맛있어!! 정도????

가성비로 주기적으로 가서 먹으면 좋겠다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