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탄벌동 맛집] 냄비닭발 (닭발은 낮술로 시작가능이죠🔥)

돌집딸내미 2021. 6. 29. 00:00
728x90
반응형


항상 저는 친구들이랑 술마시면
닭발로 마무리 먹고 헤어지곤 했었죠…
그렇게 한지도 어언 2년넘은거 같네요 또륵 ㅠㅠ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냄비닭발💛

영업시간
13시 30분 ~ 2시


매장은 넓지 않아요.
대부분 배달시켜 먹는거 같아요.
그래서 자리는 여유 있었습니다!!

메뉴판


친구들이 좀 늦길래 맥주 혼자 마시고 있었어요 ㅎㅎ
요즘 테라보다 왜 카스가 더 맛있는거죠??🙄


크으… 닭발 색감보세요
3인분 시켰어요.

역시 닭발엔 주먹밥이랑 계란찜은 필수예요.
이번에 약간 매운맛으로 시켰었는데
좀 매운거예요… 담엔 보통맛으로 시켜야 겠어요.
요즘 저에게 맵부심이 없어졌어요

오뎅탕 서비스로 나오는데 리필 한번 더 했어요.
여윽시 술마실땐 오뎅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똥집튀김 시켰는데👍🏻
와…. 이것은 두번 시키셔야 합니다.


후… 분명 먹은지 얼마 안지났는데
왜 무엇때문에 자꾸 먹고 싶은거죠??
ㅠㅠ 진짜 속상합니다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