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목현동 맛집] 편편집 (편백찜 먹고 샤브샤브는 무한리필🐷)

돌집딸내미 2021. 7. 1. 00:00
728x90
반응형

제가 샤브샤브 훠궈 이런걸 어느순간부터 좋아하게 되었어요.
모든 음식에 고기를 뺄수 없지만 채소를 좋아하게 된거죠.

광주에 편백찜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겼다고 해서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크크킄


목현동에 이 식당 근처 유명한 카페 2곳이 있는데요,
딱 이배재제빵소랑 새오개길39 카페 사이에 있어요.
여기서 밥먹고 카페 가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는 이거 먹은날 밥먹기전에 새오개길 39 갔다가
밥먹고 이배재제빵소 가서 빵이랑 아아를 또 먹었어요..
도대체 저는 언제까지 잘 먹을까요...;;

암튼, 주차는 식당 앞뒤쪽에 있습니다.
대충 봤을때 10대정도?? 주차공간이 있었던거 같아요.
식당 규모에 비해서 크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매장은 큰편으로 입구가 3군데나 되더라구요.
트여진 식당이라서 공간도 넓어보이고 개인적을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
저녁으로 성인 3인 오더했습니다.


왼쪽 육수가 매운맛 오른쪽 육수가 일반맛이었어요.
매운맛이 강하지 않은 매운맛이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무난한 정도일 것 같더라구요.

샤브샤브 위에 편백찜을 올려서 스팀으로 숙주랑 고기를 데워먹고 나중에 샤브샤브를 먹으면 됩니다.
타이머 14분을 맞추고 시간이 다되면 열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시간이 다 되면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을 열어주시더라구요~


편백찜이 될 동안 기본 셋팅으로 샐러드랑 소스를 주셨어요.
소스는 땅콩, 칠리, 간장 이렇게 3가지 줍니다.
셀프바에서 추가적으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14분이 지나고 편백찜을 먹었어요.
아니 그냥 숙주랑고기랑 소스 찍어먹는건데 왜 맛있는거지,,,
제가 마지막까지 싹싹 먹었어욬ㅋㅋㅋㅋ

그리고 샤브샤브 채소들이랑 고기를 가질러 가서 잔뜩가지고 왔습니다!


여기가 셀프바입니다 ㅎㅎ
청경채랑 배추랑 잔뜩 넣고 버섯들이랑 만두 수제비도 때려 넣다시피 가져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네접시인가 ㅋㅋㅋㅋㅋ
셋이서 원래 이정도 먹는거 맞아요…?


샤브샤브 먹은게 이정도….
리필 세번정도 했는데요, 다 먹고 나왔습니다.


👍🏻👍🏻👍🏻👍🏻👍🏻
샤브샤브는 역시 무한리필 가야해요!
칼국수도 있었으면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어쩌피 배불러서 다 못먹었을꺼 같긴해요.

데이트나 가족 친구들이랑 가기에도 진짜 괜찮은거 같고 다이어트 할때도 채소랑 고기는 살 안찌니깐🙄
괜찮지 않을까여??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