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역 스타벅스] 스타벅스 경기광주초월역DT점 😈기다리던 스타벅스 오픈

돌집딸내미 2021. 7. 19. 15:39
728x9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초월역 스타벅스가 오픈했어요!!
8월쯤 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는데
그것보단 일찍 오픈했더라고요.


건너편에서 스타벅스 건물을 사진 찍어봤어요.
스타벅스 초월역은 DT점입니다.
건물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드라이브스루로
테이크아웃 가능하고요, 뒤쪽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매일 7:00~22:00
(화, 수, 목 휴무)
왜 인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에 휴무라고 적혀 있네요.

 

1층

일층은 생각보다 좁고
자리도 한…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이층으로 갔어요 ㅎㅎ

 

2층

이층은 공간이 두 곳으로 나눠졌더라고요.

 

이층 올라오자마자 왼쪽공간은 친목도모하기 좋은 카페 느낌이라면

오른쪽공간은 책 읽거나 공부 또는 일하기에 괜찮은 느낌이 들었어요~

 

전반적으로 초월점이 다른 스벅보다 조금 좁은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공간이 더 넓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특히 왼쪽 공간의 뒤쪽 곤지천 보이는 자리가 더 많았으면 하는 저의 바람입니다ㅎㅎ

 


곤지천이 보이는 자리는 정말 좋았어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저도 앉아서 커피 마시러 와야겠어요 ㅎㅎ


오른쪽 공간은 거의 도서관 카페 느낌이 좋았습니다.

초월에 사는 카공족들이 좋아할 듯싶네요 ㅎㅎ
창가 부분에 창이 넓어서 뷰가 좋진 않지만 탁 트인 느낌은 좋았어요!

 


초월역에 스타벅스 생겨서 너무 좋네요 ㅎㅎ
이번엔 테이크 아웃으로 스벅 구경만 하고 나왔는데요, 얼른 코로나 잠잠해져서 스벅에서 떠들고 공부도 하고 그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