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판교카페] 세시셀라 (아비뉴프랑 당근케이크 맛집🥕)

돌집딸내미 2021. 11. 10. 00:00
728x90
반응형


우선 케이크 좋아하시는분 여기 꼭 가세요.
진지하게 추천드립니다.
여기 당근케이크 왜 유명한지 드셔보셔야 해요.

메뉴판
애플레몬티랑 라떼 그리고 당근케이크 시켰습니다.
(아쉽게도 애플레몬티는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ㅠ)


매장 안과 밖이 유럽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외국에 있는느낌이고 아늑했습니다~
후.. 빨리 외국에 나가고 싶어지네요. 😥


오랜만에 블로그 하면서 느낌있는 사진을 찍고싶었어요.
하지만,, 하도 안찍어서 그런지 느낌이 다 사라져 버렸네요.
사진찍는법을 좀 배워야겠어요 ㅎㅎ

애플레몬티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당근케이크는 정말이지 홀케이크로 집에 사가지고 가고싶었어요.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제주도에서 먹었을때보다 훨씬 훠얼얼어렁씬 맛있었어요!!

안먹어본 사람없게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갬성샷을 찍고 싶었던 마음을 담아보며 마무리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