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서현 카페] 올데이스위츠💛 (달달한게 필요할땐 딸기 파블로바 😈)

돌집딸내미 2021. 11. 29. 17:58
728x90
반응형

갑작스럽게 심야영화보기로해서 동기를 만났는데요, 서현에 올데이스위츠 딸기 파블로바가 존맛이라고 꼭 먹어봐야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제 인스타 갬성을 흔들어버렸지모예요 ㅎㅎ


자리는 많은편은 아니었는데, 사람들이 꽉찼어요!
역시 핫플이란.. 평일저녁에도 사람이 많네요…👍🏻


케이크 모두 다 맛있어 보였는데요, 다 먹을수 없으니깐 ㅠㅠ 원래 먹기로 한 딸기 파블로바랑 에이드 시켰어요!
(사실 팝콘 먹어야해서 소식함)


곳곳마다 갬성도 있구 사진 프린트기가 있는데
이것 또한 신세계였어요!!


시킨 메뉴 나왔는데 왜 귀엽고 뽕짝인지💜
머랭에 생크림이랑 베리들이 올라간 맛이예요!

우리사진도 맘에 들었어요 ㅎㅎ
연인들이리 가서 사진찍으면 좋을꺼 같더라구요!
내 뺨에 흐르는건 물인가..? ^^


프리하게 하고 만났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종종 심야영화 데이트 즐겨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