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수내역 맛집] 자연애쭈꾸미 (불맛향 가득한 부드러운 식감의 쭈꾸미🐙)

돌집딸내미 2021. 12. 3. 00:00
728x90
반응형


친한 언니가 추천해줘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마랑 다시 재방문했어요!!

요기는 상가 안, 2층에 있어요.

이 식당말고도 많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에는 꽉 찬다고 하더라구요~

메뉴판
쭈꾸미정식 2인분 시켰어요

요기!!! 요기!!!!

이곳에 가장 하이라이트는 막걸리예요.

막걸리를 직접 담가서 판매한다고 들었었는데요, 맞겠죠?

여기 막걸리 정말루 맛있어서 사오고 싶었지만,

집에서 저만 막걸리를 먹기때문에 그러면 남기기때문에 못사왔어요ㅜㅜ

 

 

기본 찬이 나오구요, 밥은 보리밥 쌀밥 선택가능합니다.

쭈꾸미 양이 적어서 한번씩 더 시켰었는데, 요즘 위가 줄어서 그런지 둘이 나눠먹기에 괜찮은 양이었어요.

밥 비벼먹는게 훨씬 맛으니깐 단품말고 꼭 비벼드세요!!

 

정말루 또 침이 고이잖아요 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구 왔어요~

여기는 불향나는 부드러운 쭈꾸미인데,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맵기도 조절가능했던거 같은데, 기본 먹으니깐 저는 ,,, 음,,, 매운게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