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판교 맛집] 히카루 후 (아브뉴프랑 카이센동👍🏻)

돌집딸내미 2021. 11. 9. 00: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판교에 밥먹으러 다녀왔슴돠 o(*°▽°*)o
카이센동이라고 회덮밥인데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메뉴판
카이센동에 참치뱃살과 연어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매장은 작은편이라서 점심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아니,, 저 오이에 땅콩소스 있는거 저거 엄청 맛있어요!!
반찬은 리필이 되는데 저거 리필해서 먹었어요.
첨에 이상해보여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먹어보니깐 너무 맛있는거있죠!!

그리고 제일 왼쪽에 있는 생선튀김? 저것도 미쳤어요.
반찬 리필되는거 세상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회도 너무 맛있구 김에 싸먹으니깐 더더 맛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나중에 엄마랑 같이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강추입니다.


회 추가 안해도 충분한데, 저는 나중에가면 또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회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깐요 흐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