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곤지암 소고기 맛집] 우해정 (한우 꽃등심 + 제주 돼지오겹)

돌집딸내미 2020. 6. 4. 01:00
728x90
반응형

소고기는 왜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걸까요?

소고기도 한우!!! 한우가 진짜 맛있어요.

 

이번에 소고기를 먹으러 동네에 있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우해정"

 

 

 

 

주차장이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해요.

회사사람들이 여기까지 올일은 없지만,

회식 여기서 한번 했으면 좋겠네요.

집도 가깝고 아주 좋은걸요 🥂

 

계산대에서 이것저것 파는걸 보니,

사람들이 많이 사가나봐요~

상황버섯 들어간걸 보니 몸에 좋은 장들인거 같네요.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아마 회식 장소로 많이 이용할 것 같네요.

 

보통 소고기 가겨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제 생각엔 그렇긴 한데,, 역시 집에서 구워먹는게 제일 저렴하죠.

 

포스터 보니깐 사유리가 왔다갔더라구요.

사유리 심사평을 모라고 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숯불에서 소고리를 구워먹는 형식이구요,

반찬들은 다채롭게 잘 나옵니다.

 

메뉴는 꽃등심 2인분 + 육회 + 냉면 시켰습니다.

 

진짜 소고기도 너무 맛있는데, 육회가!!!!

육회가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육회가 나오면 직원분이 손으로 비벼서 줍니다.
고기먹다가 중간에 판도 바꿔줍니다.
마지막에 냉면 꼭 드세요 (JMT)

 

식사 후에 커피기계도 이용하니 참고하세요~

 

다시한번 말하는데요, 여기 육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안시켰으면 후회할뻔했네!" 하면서 먹었습니다.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

 

든든하고 맛있는 저녁 먹었습니다.

소고기 사주신 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