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판교 타이음식] 슈퍼타이 _팟타이, 뿌팟퐁커리 존맛

돌집딸내미 2020. 6. 7. 01:00
728x90
반응형

가끔 태국 음식이 그렇게 먹고싶어요.
그래서 다녀온 타이음식점 "슈퍼타이"

여긴 체인점이더라구요~

저는 분당 판교에 있는 슈퍼타이에 다녀왔습니다.

 

 

 

네비 찍고 갔는데, 여기 찾기가 복잡합니다.

GS주유소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디테라스 오피스텔 주차장’을 찍고 가시면 더 찾기 쉬우실꺼예요~

 

 

 

건물 1층에 음식점이 많더라구요.

여기에 주차하면 1층에 바로 음식점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4시 ~ 17시
(일요일 휴무)

 

분위기가 태국 시장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시장이나 포장마차 이런느낌 나는곳을 제가 좋아해여 ㅎㅎ
줄서 먹는다는 얘기가 있어서 서둘러 갔는데요
이날은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

 

- 메뉴판 -

 

 

 

가격은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

저는 친구랑 둘이 팟타이 + 쏨땀(파파야 샐러드) + 뿌팟퐁커리 + 차엔(태국밀크티)를 시켰습니다.

제일 베스트는 뿌팟퐁커리였습니다.

 

쏨땀이랑 차엔은 처음 먹어봤느데요,

쏨땀은 무생채느낌이었고, 차엔은 연한 밀크티를 먹는 것 같았어요.

팟타이랑 뿌팟퐁커리의 느끼함을 쏨땀이랑 차엔이 없애주더라구요.

 

 

팟타이
쏨땀
뿌팟퐁커리
차엔

 주차는 1시간 무료이구요,
현재 재난지원금도 사용 하다고 하네요.
저는 한시간 조금 넘게 있었어서 천원 추가로 냈어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