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성남 즉떡 맛집] 숙이네 해물 떡볶이 🦐🦀🦑 (학교앞 즉석떡볶이를 찾는다면 바로여기🙋🏻‍♀️)

돌집딸내미 2021. 8. 26. 00:00
728x90
반응형



의 추천으로 학교 앞 즉떡 맛집에 함께 다녀왔어요!!

제가 학교다닐때 먹던 즉떡집은 아니지만 거기맛이랑 똑같더라구요!
아닌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떡볶이집 옆에 바로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거기에 하시면 됩니다!


나도 늙었지…. 학생들이 그렇게 예뻐보여여

학교 개학해서 그런지 매장 들어가니깐
학생들이 떡볶이 먹고 있더라구요.
학교 앞이라 그런지 가격도 매우저렴합니다!!

메뉴판
가격이 잘못했네..
배부르게 먹어도 15000원이 안됨.

여자 둘이서 중자에
라면이랑 만두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물론 떡볶이의 음료친구 쿨피스도 함께했죠!
마지막은 볶음밥 K-철분까지 완벽했어요.


볶음밥은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시면
직접 볶아 먹어야해요!
또 제가 요리는 못해도 볶음밥은 잘볶거든요 ㅋㅋㅋㅋ
열심히 누룽지 만들어서 먹었어요❤️‍🔥


이곳에 있던 시간과 음식
어느 하나 완벽하지 않은것이 없었어요.🤦🏻‍♀️
사진 찍은것중에 어느하나 버릴게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고
가까우니깐 먹고 싶을때마다 갈꺼예요…
성남이 원래 떡볶이 맛집이었던가요??

제가 좋아하는 성남 떡볶이 맛집도 링크 걸어둘래요!
[성남 떡볶이 맛집] 짱구네떡볶이 (최애떡볶이❤️) - https://s-daughter.tistory.com/m/182

[성남 떡볶이 맛집] 짱구네떡볶이 (최애떡볶이❤️)

얼마전부터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어릴적부터 먹던 동네 떡볶이는 맛이 변해서 ㅠㅠ 새로운 떡볶이 맛집을 찾아 헤매었습니다. 한번 맛보자마자 최애떡볶이가 된 맛집입니다. 신흥역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