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술집] 잔(Jan) _친구 생일파티🎊

돌집딸내미 2020. 6. 17. 01:00
728x90
반응형

광주 친구의 생일파티로

경안동에 있는 술집 "잔"에 다녀왔습니다.

 
경안동 시장통과 가까이 있어yo.

광주 사람이라면 어딘지 아시겠져 허허

분위기가 몬가 게하 느뀜?ㅋㅋ

 

영업시간

18:00 ~ 03:00

 

 

 

매장이 소소하면서 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친구들이랑 여럿이 가도 넉넉한 느뀜알G요?

좋았다는 얘기입니다 ㅎㅎ

안쪽자리도 있어서 데이트 하기에도 제격일듯!

 

 

 

- 메뉴판 -

사실상 여기 메뉴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나오는 재료마다 다 맛있는거예요 ㅠㅠ

그 와중에 베스트는 차돌숙주볶음!!

광주 맛집 왜 많은거야..

 

묵은지 김치찜
간장계란밥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이미 먹어서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음을 이해부탁드려요;;)
차돌숙주볶음
해산물파스타-로제
서비스로 주신 과일!


생일 케이크 데코별로 찍었어요!

연꽃 초에 불을 붙이면 꽃이 펴집니다.🌺

 

 
마무리로 선물과 함께 케이크 샷!

 BK의 생일을 축하하며 🎁🎉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베이킹
[베이킹] 레드벨벳 크림치즈 크레이프 케이크 _친구 생일 케이크 선물 (feat. 금손친구필수) - https://s-daughter.tistory.com/m/59

[베이킹] 레드벨벳 크림치즈 크레이프 케이크 _친구 생일 케이크 선물 (feat. 금손친구필수)

BK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생일케이크를 만들어봤습니다. 베이킹은 역시 쉽지 않아요... 주변에 금손친구와 함께 베이킹을 한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저의 금손친구 링크 ↓↓↓↓ rocher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