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맛집] 타코이찌 (속초중앙시장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돌집딸내미 2020. 11. 16. 00:00
728x90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가면 닭강정 많이 드시죠!
전 앞으로 속초가면 타코야끼먹으려고요 ㅎㅎ

닭강정은 우리집 앞 치킨집이 더 맛있는거 같은디요...

 

 

 

 

 

속초중앙시장 쪽에서 들어가도 되구요

속초 중앙시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후문쪽으로 들어가도 되요!

 

저는 매장앞 사진찍으려고 앞으로 돌아왔어요~

 

 

 

 

매장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일본 음료도 팔고 요즘 일본 가지도 못하는데,, 이렇게 속초에 일본을 느끼고 왔네요 ㅋㅋㅋㅋ

 

 

 

 

- 메뉴판 -

제가 너무 많이 먹어서,, 셋뚜는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사장님께 일반 타코볼이랑 파타코볼 반반으로 부탁드렸는데요,

흔쾌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엔 셋트로 먹어봐야겠어요. 고로케 맛도 궁금하네요.

 

 

사장님의 센스로 손씻는곳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파가 들어간게 와사비 맛도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그런데 하나만 먹기엔 아쉽잖아요~

다음에도 결국 둘다 먹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여기 문어도 큰게 넘넘너무너무너무 맛있엇어요.

속초 중앙시장가면 꼭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